블로그 이미지
하지만 두근두근 우리는 어쩌면 만약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
별일없는 이야기 (30)
특별한 이야기 (22)
문장수집가 (0)
Total
Today
Yesterday

어느날 문득...DB에서 올해 여름 대구에서 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는 글을 보았다.

폭풍 검색으로 7월이라는 사실을 알고나서, 이 기쁜 소식을 주위에 알렸고 대구에 가기로 약속을 했다.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렸던 7월... 드디어 우리는 7월 20일 대구로 출발하게 되었다.

떨리는 마음을 담아.. 7월 20일 오후 4시 즈음 부산역에서 한 컷!

촌스럽고 식상해도, 설레니까..

그리고 1시간 후 도착한 대구!!! 여기 지하철에 내가 가진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없어 잠깐 흥분한 후~

두류역에 도착했다.  지하철에서 꽤 많은 사람이 내렸다. 그리고 모두 같은 곳을 향해 걸어가고 있었다.

이것은 마치 종합운동장역에 내려 사직운동장으로 가는 기분 ㅎㅎㅎ

(롯데의 야구.....ㅠ.ㅠ)

 

걸어가는 길은 생각보다 꽤 길었다. 처음가는 길이라고 생각했는데

몇달전에 놀러갔었던 이 월드 근처였다. 그땐 뭐 승용차로 왔으니..

드디어 도착한 두류 야구장의 스탠드 위에서 내려다 본 ... 내 눈 앞에 펼쳐진 축제는 

사람 사람 사람...또 사람..

하지만 여기까지 왔으니 저기로 뛰어들어야 한다!! 목적 달성을 위해~

일단 맥주 한잔을 공짜로 마실 수 있는 성인 인증 부터

 

 

신분증 제시하고 손등에 똬악~!!!

그리고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 거리는 하이에나처럼..

어느 치킨부터 맛볼까 라고 돌아다녔지만..

여기도 줄..........저기도 줄.....

게다가 공짜로 먹을만한 줄이 어디인지 알 수 없어..무료 시식이 있기나 한건가 싶었다.

결국은 사람이 많이 서 있는 곳이 맛있을 거라는 판단에 줄이 길고... 부산에 없는 이름 앞에 줄을 섰다.

 

한참을 줄을 서서 받은 이 치킨~

부산에는 없는 이 아이! 별별치킨... 흡사 호접몽의 깐풍기랑 비슷한 비주얼을 자랑하는데

배가 고파서 그랬나 너무 너무 맛있었다...ㅠ.ㅠ 역시 치킨은 진리!!

해가 지자 사람은 더 많아졌다.

 

 

스탠드에 앉아서 사람 구경도 하고, 주현언니가 가져온 매콤한 핫다리를 먹으며 한참을 앉아있었다.

10시 즈음 부산으로 가는 기차를 예매해서, 9시가 채 되기도 전에 자리에서 일어났다.

사람이 차고 넘치는 자리에서 짜증이 안나기도 오랜만이다.

부산역이나, 대구역이나 에너지 절약 때문에 무지 더웠는데

대구역의 눈치 없는 커피빈 직원은 사람을 더 덥게 만들었다.

대구에서 부산까지 기차로 1시간 정도 걸리는데 ... 부산역에서 집까지가 1시간이 넘게 걸렸다.

결국... 집 근처 편의점에서 못마신 맥주를 사서..  마시면서 마무리된 하루..

 

Posted by 우리는 어쩌면 만약에...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