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지만 두근두근 우리는 어쩌면 만약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
별일없는 이야기 (30)
특별한 이야기 (22)
문장수집가 (0)
Total
Today
Yesterday

다시 제주.. 이제 몇번째 인지 헷갈리지만 나에겐 여전히 좋은 곳

날씨가 적당히 좋았던 6월 21일 부터 3일간 제주도에 다녀왔다.

2월부터 이 날을 정해놓고는..

매달 여행계획 짜자는 핑계로 모여놓고는 곱창에 치킨에... 제대로 된 계획은 짜지 못했고

결국 나의 사심 가득한 계획이 우리의 여행 일정이 되었다.

​일단 리무진 기다리며 한 컷~!

12시 20분 비행기라서 11시까지 공항에 모이기로 했으나

우린 코스상 모두 같은 방향의 리무진을 탈 수 밖에 없어

혹시나 버스안에서 만날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

주무님과 내가 장산역에서 먼저 타고

결국 시간차 없이 같은 리무진에서 다 만나 공항까지 가는 내내 떠들었다.

공항에서 대기시간 렌트카 찾는 시간 등등은 생략한다 ㅎㅎ

--------------------------------------------------------------------------

일단 밥 시간이니.. 밥 부터 먹자.

우리의 첫 장소는 애월에 위치한  '저스트쉬림프'

살짝 날씨가 흐려 덥지 않고 좋았던 날..

바다가 보이는 저스트 쉬림프에 도착

(사실 우린 해운대 바다를 옆에 두고 사는 사람들이라 바다가 보이는 것엔 큰 의미는 없었다.^^;

어.바다 보이네.... 그정도 ㅎㅎ)

대충 건물 사진도 찍고 메뉴판도 찍고 그러더라.. (후기를 보니 ㅎㅎ)

​우린 메뉴판 연구 후 4명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주문했다.

식전빵.........소스도 맛있다.~!!

​그리고 새우가 막막 올라간 샐러드~!!!

까먹느라 손가락 찔렸지만... 마음이 급해서 대충 닦고 먹는다 ㅎㅎ

​윗쪽 부터 갈릭, 칠리, 카레 새우...

밑에 깔린 소스 밥에 비벼 먹음^^

맛있다. 더 맛있다. 제일 맛있다... 순서 ㅎㅎ

​요기 이 밥에다 소스 넣어 비벼먹었음...

이 아이는 남겼다...(전반적으로 양이 넘 많았고 이 아이에 가장 손이 덜갔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님.... 맛있지만...다른데 더 집중~!!)

​크림파스타와 오일파스타 중에 고른 것~!!

탱글탱글한 면발... 고소한 맛....

아웅.... 칭찬해~!!

​그리고 리조또... 계속 퍼 먹음 ㅎㅎ 강추 강추~!!

 

 

​메뉴판을 보며 뭐가 나올지 제대로 보지 않았던 우리는 리조또에서 끝난 줄 알았으나...

이 녀석이 등장~!! 피.자.다.

칼로 자르면 안에 치즈, 새우, 버섯 등등이 가득~!!!

하아....ㅠㅠ 슬프게도 이 맛있는 아이를 배가불러 남겼다는 ㅠㅠ

 

미친 듯 먹는 와중에 멤버1 이 김치를 찾았으나.... 이 집엔 김치가 없었다.

하지만, 멤버 2,3,4 는 김치 없이도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말을 남기며.... (슬프게도 배가불러 음식도 남기며 ㅠㅠ)

배를 두드리고 만족하며 나왔다.

그리고.... 바로 후식코스로 출발~!!

Posted by 우리는 어쩌면 만약에...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