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지만 두근두근 우리는 어쩌면 만약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
별일없는 이야기 (30)
특별한 이야기 (22)
문장수집가 (0)
Total
Today
Yesterday

이 사진은 둘째날 아침 산책하며 찍은 사진이다. 큰엉해안경승지의 한 부분인데, 저 모형이 한반도처럼 보인다 해서 유명한 곳~!!

용눈이오름에서 내려와 간 곳은 '소다공' - 미선언니 픽...

이곳도 첫날의 짜이다방처럼 찾기 힘든 곳이었다. 뭔가 외진 곳의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듯 한 곳이었다. 여기의 유명한 메뉴는 옥돔파스타, 매운맛과 맵지 않은 맛의 두 종류, 오늘의 음료, 그리고 부르게스타 이렇게 주문했다. 옥돔의 눈을 가려주는 센스라니.. 감탄했다. ㅎㅎ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으나, 매장이.. 컨셉인건 알겠는데 조금만 더 쾌적하고 시원하고 깔끔했으면 싶었다.

어.... 뭔가 기억이 엉킨 것 같은데 지금 생각하니 김영갑갤러리-소다공-용눈이오름-숙소 였던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둘째날은 많이 다니진 않고, 갤러리와 오름을 끝으로 숙소로 돌아왔다.

이날 저녁은 숙소 근처에 있는 치킨집에서 테이크아웃 해서 숙소에서 먹는 걸로.. 어머니 닭집이라는 곳인데 인스타에선 유명한

곳인듯 햇다. 주문한 시간에 맞춰 찾아오며 주유도 하고, 과일과 먹거리 좀 더 사서 복귀했다.

그리고 먹고 마시며.. 게임을 했는데 이건 삼육구와  베스킨라빈스 31을 합친 이상한 게임이었는데.. 나의 노련한 완급조절로

자꾸 내 다음 사람이 걸리는 바람에 내 옆에 앉기 싫다고 자리를 자꾸 바꾸고... 그러다 술을 많이 마신 한분은 방에 들어가 누우셨다.

ㅎㅎㅎㅎ

우리 방 창밖으로는 행사가 준비중이었는데.. 워낙 방음이 잘 되서 잘 안들리다가 방에서 주무시는 분 구경하러 들어갔더니 열어놓은 창문

틈으로 노래가 들린다. "너와 나의 연결 고리~~~"  세상에 도끼가 왔다 ㅋㅋㅋ 그대로 그 방에 앉아서 노래 좀 듣다가 다시 나와 놀다가

리조트 편의점에 가서 또 이것 저것 사들고 와서.. 물을 올려 컵밥을 먹는...사건이 발생했다.

이렇게 먹어서 고생해서 쪼금 뺀 살 다시 찔까 두려워 했는데... 다행히 괜찮았다....

이렇게 둘째날이지 마지막 밤을 아쉬운 듯 끝내고 각자 들어가 쉬었다.

Posted by 우리는 어쩌면 만약에...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